본문 바로가기
Language/JAVA

JAVA 4일차 -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(2)

by 코젼 2022. 6. 23.
728x90
반응형

📂프로젝트 파일

6_oop2.zip
0.00MB

💾소스코드

public class TestStudy {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	Student s1 = new Student();
		s1.setName("김검둥");
		s1.setScore_c(50);
		s1.setScore_java(100);
		
		Student s2 = new Student();
		s2.setName("박냥냥");
		s2.setScore_c(10);
		s2.setScore_java(40);
		
		System.out.println("이름 : " + s1.getName() + "| C언어 점수 : " + s1.getScore_c() + "| JAVA 점수 : " + s1.getScore_java() +
				"| 평균 : " + s1.getAvg());
		System.out.println("이름 : " + s2.getName() + "| C언어 점수 : " + s2.getScore_c() + "| JAVA 점수 : " + s2.getScore_java() +
				"| 평균 : " + s2.getAvg());
	}
	
	
}

💾소스코드

public class Student {
	static String track;
	
	String name;
	int score_c;
	int score_java;
	
	void setName(String n) {
		name = n;
	}
	
	void setScore_c(int c) {
		score_c = c;
	}
	
	void setScore_java(int j) {
		score_java = j;
	}
	
	String getName() {
		return name;
	}
	
	int getScore_c() {
		return score_c;
	}
	
	int getScore_java() {
		return score_java;
	}
	
	float getAvg() {
		return (score_c + score_java) / 2f;
	}
}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