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🚩문제
💾소스코드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PracticeOop1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utdatCard sut = new SutdatCard();
System.out.println("1~10 범위 숫자를 입력하세요.");
Scanner s = new Scanner(System.in);
sut.num = s.nextInt();
System.out.println(sut.num_range(sut.num));
System.out.println("true/false >> 광인지 확인하고 입력하세요.");
sut.isKwang = s.nextBoolean();
System.out.println(sut.kwang(sut.isKwang));
}
}
// 예제 [6-1] + 기능 a
class SutdatCard {
static int sum = 0;
int num;
boolean isKwang;
String str;
int num_range(int n) {
num = n;
if(num >= 1 && num <= 10) {
return sum += num;
}
else {return 0;}
}
String kwang(boolean k) {
isKwang = k;
if(isKwang == true) {
str = "광입니다.";
}
else {
str = "광이 아닙니다.";
}
return str;
}
}
728x90
반응형
'Project > Study | 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랜덤 카드 추출 게임 (0) | 2022.06.26 |
---|---|
JAVA의 정석 3판 -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연습문제(3) (0) | 2022.06.24 |
Cat 클래스 만들기 (0) | 2022.06.23 |
성적 관리 프로그램 (0) | 2022.06.23 |
명품 자바 프로그래밍 에센셜 실습문제 3장 (0) | 2022.06.21 |
댓글